발톱무좀컴플렉스 해결 임신과 출산, 모유수유로 망설이던 독일전문발톱무좀관리/ 손발톱무좀제품





발톱무좀 컴플렉스 해방


무좀으로 인한 파고드는발톱 기적


관리목적





발톱무좀으로 변형, 변색된 발톱의 휘어진 발톱 원래의 각도로 복원및 통증해결


1. 내성발톱 수술이 필요없는 교정방법입니다

2. 발톱무좀 관리시 통증이 없습니다.

3. 파고드는발톱 교정기 착용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습니다


*발톱에 염증이 있거나 발톱주변에 붓기가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내성발톱, 파고드는 발톱 전문의와 상담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원인분석

오래전 엄지발톱을 다친 이후로 발톱이 계속 파고들어가고 색갈이 변하며 두께가 두꺼워짐




관리전 상태

출산후 모유수유중 발톱무좀으로 인하여 발톱이 살 안으로 파고들어가고 변형이 오며 색갈이 누렇게 변하고 손톱깍이로 깍지로 못할 정도로 두꺼워짐


관리방법

1. 발톱상태에 맞추어 교정장치부착후 발톱무좀테라피

2. 발톱을 피기 위한 발톱뿌리 유연화 작업후 발톱무좀테라피

3. 발톱각도 유지장치 맞춤및 발톱무좀 테라피





관리일자

11월26일 2013년


관리장소

분당풋솔루션


관리전후사진



대상

40대 여성 임산부 모유수유중


솔루션

교정을 통하여 발톱을 펴주는 동시에 내성발톱의 원인인 발톱무좀을 동시에 제거해야 합니다




추천제품소개

1.미코레드무좀방지스프레이

2.미코레드무좀방지오일

3.미코레드무좀방지로션

4.미코레드무좀방지브러시오일


땀억제및 냄새제거 무좀방미 무좀균억제 피부소독 발톱영양공급





요즘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발에 통풍이 되지 않는 두꺼운 양말에 부츠를 신고 다니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무좀이 잘 번식할수 있는 통풍이 잘되지 않는 양말이나 여자들이 자주 신는 부츠같은 신발을 신고 다니다 보면, 땀이 잘 배출되지 않아 냄새가 나기 쉽고, 무좀및 각종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어 무좀 등 질환이 걸리기 쉽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무좀약을 못드시는 분을 위한 무좀발톱관리


파고드는 발톱, 무좀발톱 이제 발톱 않 뽑으셔도 됩니다 


무좀 아직도 식초에 발 담그시나요?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무지외반증, 외반모지증- 발모양, 엄지발가락 변형에 대처하는 독일의 방법(Hallufix for pain ful bunions), 발가락변형 독일전문풋케어8




Splayfoot insole with mobile peloote


발바닥에 오목하게 들어간 곳이 없는 편평한 발인 편평족 통증및 압박부위의 통증을 회복시켜줍니다.


발 모양대로 본인의 엄지발가락이 휘어진대로 위치조정을 할 수 있어 1:1로 완벽한 개인별 맟춤식 탈부탁이 가능합니다.


가장 적합한 운동화 외에도 거의 모든 신발에 아주 매끄럽고 안정되게 잘 맞습니다.


바람이 잘 통하는 재질 통기가 잘되어 빨리 건조가 되면 푹산한 재질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사용 용도

1.편평족

2.척골관절 염증

3.갈고리 및 발가락 기형 중 일반적인 형태로서 발등이 높아지는 <요족>일 경우 발의 불안정을 해소하기 위해 생기는 망치발가락






사용모드

1.개인별로 뗏다가 붙일수 있는 편리한 맟춤식 탈부착 펠롯

2.발의 아치가 무너져 있은 편평족 통증완화

3.장시간 보행또는 서있을때 발의 압박 완화

4.무너지는 횡아치를 세워주면서 보조

5.건조가 잘되고 바람이 잘통하는 통기성





제품구성

1. 사이즈 조절 가능 안창

2. 탈부착 펠롯


외반모지를 위한 독일 전문 교정기는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1.족부성형을 전문 관리하는 병원

2.독일의 푸스플레게 발관리를 운영하는 전문 공간을 갖춘 관리샵


무지외반증 발모향의 변화를 예방하는 어떤 운동법이 있을까?









관련글 더보기


무지외반증 수술NO, 엄지발가락교정, 무지외반증 통증없이 관리하는 방법


무지외반증 원인, 관리방법  


하이힐과 발가락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예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알아두면 약이 되는 추석연휴 9/18(수)-9/20(금) 건강 상식






음력 팔월 보름을 일컫는 말. 가을의 한가운데 달이며 또한 팔월의 한가운데 날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연중 으뜸 명절인 추석연휴에는 평소보다 늘어난 장거리 이동, 집안일, 환절기 야외 활동 등으로 건강 리듬이 깨지기 쉽습니다. 


또 추석연휴기간에는 대부분의  처방에 의하여 약을 지어 주는 병원의 한 부서인 약국과 병원이 문을 열지 않기 때문에 이를 대처하는 지혜도 필요하답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꼭 알아둬야 할 건강 상식을 소개했습니다. 





1. 장거리 이동 차멀미, 멀미약은 주의해서 복용


평소 차멀미가 심하다면 자동차 ·배 ·항공기 등 진동에 의한 가속도 자극이 내이(內耳)의 전정 ·반고리관[半規管]에 작용하여 일어나는 자율신경계를 중심으로 하는 일과성의 병적 반응인 멀미약을 사용해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은 사용 후 그 효과를 나타내기까지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승차 전에 미리 약을 약 따위를 남에게 먹여 투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먹는 약은 30분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고 붙이는 멀미약은 4시간 전에 사용해야 원하는 시간에 어떤 목적을 지닌 행위에 의하여 드러나는 보람이나 좋은 결과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쩌다가 한 번씩 간혹 명절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한 종류의 멀미약을 아주 많은 분량이나 수량으로 대량 구입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멀미약은 나이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약이 다르므로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3세 미만의 만 3세로부터 초등학교 취학시기에 달하기까지의 어린이를 유아(幼兒)라고 합니다, 영유아에게는 임의로 멀미약을 투여해선 안 되며, 만일 꼭 필요한 경우라면 전문의와 상의하도록 한답니다.


아이를 가지고 있는 임신부나 수유부,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도 사용을 금해야 한답니다. 


또 안압의 상승으로 인해 시신경이 눌리거나 혈액 공급에 장애가 생겨 시신경의 기능에 이상을 초래하는 질환인 녹내장, 배뇨장애가 있는 중장년층은 알약이나, 마시는 형태의 멀미약은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


 따라서, 약사법에 의해 약(藥)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으로서 보건복지부장관의 면허를 받은 사람으로서 약사에게 복용자의 나이, 복용중인 약 등을 얘기하고 적절한 멀미약을 구입해야 한답니다. 


운전자는 멀미약 복용 시  잠이 오는 느낌이나 상태인 졸음이 올 수 있으므로 복용을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답니다.





2. 휴게소에서도 안전상비의약품 판매


부모를 뵙기 위하여 객지에서 고향으로 돌아가거나 돌아오는 귀성길에 자신이나 가족이 갑자기 아팠던 경험이 있다면, 이제 고속도로 휴게소 편의점에서도 안전상비약을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둡니다. 


말초성 및 중추성의 기전에 의한 진통작용 및 발열시에 체온중추에 작용해서 해열작용을 나타내는 해열진통제를 비롯해 감기약, 소화제, 파스 등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안전상비의약품은 24시간 운영 휴게소 및 편의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답니다.


연휴간 휴일지킴이 약국이 일부 운영되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병원과 약국은 열지 않으므로 평소 건강상태를 고려해 병원이나 가정에 늘 준비해 두는 약인 상비약을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는 식습관, 잠자리 등 환경변화나 환절기 일교차 때문에 열감기에 걸리거나, 한밤중에 갑작스럽게 열이 나기도 하므로 아이가 있다면 항상 어린이용 발열 상태의 체온을 하강시키는(정상 체온은 하강하지 않음) 작용을 하는 약제인 해열제를 상비해야 한답니다.


이동 및 여행 시에는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츄어블 형태의 '씹어먹는 어린이 해열제'를 챙기면 편하답니다. 


병원에 가야 할 만큼 심각한 상황이라면 곧바로 119에 연락해 안전하게 병원 병원 같은 데서 환자의 응급 처치를 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 놓은 방인 응급실을 찾도록 한답니다.





3. 꽉 막힌 고속도로, 넉넉한 마음가짐과 스트레스 관리 중요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장시간 이동은 운전자뿐 아니라 차, 배, 비행기 따위를 같이 탄 사람인 동승자에게도 피로감을 안긴답니다.


 운전피로는 육체 피로보다는 정신 피로와 밀접하답니다.


마음에 거슬림이 없이 흐뭇하고 기쁜 즐거운 추석연휴를 보내기 위해선 귀성길 컨디션 관리도 중요하답니다.


교통의 흐름이 순조롭지 아니하여 길이 많이 막히는 교통체증에 인상을 찌푸리기 보다는 한가위처럼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유지해야 한답니다. 


마음을 편안히 해주는 음악을 듣거나, 차 안에서 틈틈이 신체 부위의 근육이나, 건, 인대 등을 늘여주는(신전시키는) 운동으로 관절의 가동범위 증가, 유연성 유지 및 향상, 상해 예방 등의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을 하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성 두통이나 근육통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2시간에 한번씩 휴게소에 들러 간단한 신체 각 부분의 고른 발육과 건강의 증진을 위하여 일정한 형식으로 몸을 움직이는 체조를 하며 중간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창을 자주 열어 공기를 바꿔주는 것도 오랜 차량 탑승 시 생기기 쉬운 두통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 일생 동안 한두 번 이상은 경험하는 증상인 두통이 지속되면 통증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므로 무리하게 참기보다 해열진통제를 복용해 컨디션을 회복하는 것이 권장된답니다. 


대표적인 아세트아미노펜 단일성분 해열진통제인 주효능·효과 감기로 인한 발열 및 동통(통증), 두통, 신경통, 근육통, 월경통, 염좌통에 사용할수 있는 타이레놀은 위장에 주는 부담이 적기 때문에 공복에도 복용할 수 있습니다. 





4. 근육통에는 서방형 진통제를, 파스는 작용 시간만큼만 붙여야


근육에 생기는 통증을 의미하는 근육통은 대표적인 명절증후군 중 하나입니다. 


추석연휴때 성묘길및 장시간 차량탑승과 늘어난 가사노동은 팔다리, 어깨를 가리지 않고 매우 뻐근한 통증을 남긴답니다. 


 한 주일의 끝 무렵인 주말까지 5일로 늘어난 연휴는 계속해서 손님맞이를 해야 하는 이에게는 달갑지만은 않은 소식이랍니다. 


과도하게 근육을 사용할 경우 반드시 신체 부위의 근육이나, 건, 인대 등을 늘여주는(신전시키는) 운동으로 관절의 가동범위 증가, 유연성 유지 및 향상, 상해 예방 등의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통이 계속 될 때는 '타이레놀 ER'과 같은 서방형 진통제를 복용하면 도움이 된답니다.


 갑자기 일을 많이 하고 난 뒤에 생긴 근육통에는 냉찜질이 좋으므로 파스를 이용한다면 시원한 느낌의 타박상, 근육통, 신경통 따위에 쓰이는 소염 진통제인 파스를 선택한답니다.


만일 며칠이 지나도 잘 풀어지지 않으면 혈액순환을 다그쳐 빨리 나아가게 촉진해 뭉친 것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는 뜨거운 파스를 사용한답니다. 


단, 파스는 작용 시간만큼만 부착한 뒤 꼭 떼어내야 한답니다. 


또, 바로 다시 부착하면 피부가 예민해진 상태에서  피부나 점막에 돋아난 작은 종기인 발진이 생길 수 있으므로 붙였던 부위를 깨끗이 씻고 말린 뒤 한 시간 정도 후에 다시 부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 





5. 성묫길, 벌레 유인하는 향수나 헤어스프레이는 피해야 


성묫길에는 몸통 부분의 구조가 ‘머리, 가슴, 배’ 세 부분으로 나뉘고, 다리가 3쌍, 날개가 2쌍인 동물인 곤충에 물리지 않도록 밝은 계열의 옷, 향수, 헤어스프레이 등은 가급적 자제한답니다. 


 벌은 곤충 가운데서 가장 큰 무리로서 세계에 10만 종 이상이 알려져 있는벌에 쏘였을 때는 피부를 문지르거나 긁지 말고, 벌침을 뺀 후 냉찜질로 통증을 줄여주면 된답니다.


혜연이가 성묘에 가서 각종 벌레등에게 열이 심하게 나고, 쏘인 부위가 부풀어 오르거나 호흡 곤란 등의 알레르기 반응이 나면 바로 병원을 찾아가 응급치료를 받아야 한답니다. 


이 외에도 화상을 심하게 육안에 보일정도로 입었을 경우에는 일단 상처부위를 빨리 차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며, 절대로 물집은 2~3일 후에 흡수되므로 터뜨리지 않아야 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식약청이 추천해주는 5가지 건강식품


걷기다이어트 VS 달리기다이어트 


의사들이 추천하는 만보걷기


마사이워킹신발 기능성신발의 함정  


고현정같은 도자기피부 만드는 방법




무지외반증, 외반모지증- 발모양, 엄지발가락 변형에 대처하는 독일의 방법(Hallufix for pain ful bunions), 발가락변형 독일전문풋케어7





Mid-Foot Brace with Pelotte

중족골 받침 사용 용도

1.발뼈가 밑으로 내려앉은 평편족,엄지발가락이 변형되는 무지외반, 척골관절 염증, 중족부 염증 및 좌상

2.격렬한 스포츠 활동할때

3.일때문에 장시간 서 있을때

4.생체에 가해지는 여러 상해(傷害) 및 자극에 대하여 체내에서 일어나는 비특이적인 생물반응인 스트레스를 받거나 과로한 발





작용모드

1.다른 것과 견줄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서 독특한 고정장치로 개인별 맞춤성 극대화

2.중족골에 안정성 제공

3.펠롯으로 볼 부위 물체나 구조물에 가해지는 외력(外力)인 하중 감소 및 횡아치 부위 보조

4.평발은 발바닥의 안쪽 아치가 비정상적으로 낮아지거나 소실되는 변형인 편평족이나 무지 외반 통증 완화

5.발 딱딱하지 아니하고 부드러운 유연성 유지






세트구성

1.엄지발가락이 변형된 각도에 따라 방향변화 구조를 갖춘 부목

2.중족 신발에서는 발을 고정시키기 위해서 등부위에 붙이는 스트랩

3.측면 보호용쿠션

4.펠롯

5.좌우구분이 없어 하나의 교정기로 모두 사용가능





관련글 더보기


무지외반증 수술NO, 엄지발가락교정, 무지외반증 통증없이 관리하는 방법


무지외반증 원인, 관리방법  


하이힐과 발가락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예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무지외반증, 외반모지증- 발모양, 엄지발가락 변형에 대처하는 독일의 방법(Hallufix for pain ful bunions), 발가락변형 독일전문풋케어6





할루픽스의 올바른 관리방법


1.항시 건조한 곳에 교정기를 보관합니다.

2.할루픽스 교정기를 지방 성분이나 산 성분이 묻지 않게 합니다.

3.할루픽스 교정기가 냄새가 나고 드러워져서 손상이 될 경우 손이나 세탁기로 30도 온도의 알칼리가 들어있지 않는 순한 비누를 사용하여 세척합니다.




4.할루픽스 교정기를 세척 전에 벨크로를 부착시켜 놓는 것이 손상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5.할루픽스 교정기를 말리거나 건조시킬때 열이나 직사광선을 피합니다.






할루픽스 교정기의 올바른 세탁방법

1.원소주기율표 상에서 3주기 17족에 속하는 염소 표백제 사용금지

2.다리미질 법이나 규칙이나 명령 따위로 어떤 행위를 하지 못하도록 금지

3.물 대신 유기 용제(有機溶劑)로 때를 빼는 세탁 방법인 드라이 클리닝 금지

4.세탁건조기 사용금지

5.세탁물 백 사용





관련글 더보기


무지외반증 수술NO, 엄지발가락교정, 무지외반증 통증없이 관리하는 방법


무지외반증 원인, 관리방법  


하이힐과 발가락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예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무지외반증, 외반모지증- 발모양, 엄지발가락 변형에 대처하는 독일의 방법(Hallufix for pain ful bunions), 발가락변형 독일전문풋케어5





할루픽스의 효과적인 사용방법

엄지발가락 교정기는 밤낮으로 사용하기를 권하며 절대 무리가 가지 않도록 처음에는 하루에 한 시간 정도부터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착용시간을 늘려가는 것이 효과적이며 편안함을 느끼는 상태로 천천히 늘려갑니다





할루픽스의 금기 사항

엄지발가락 교정기를 올바르게 사용한 경우에 신체에 문제가 되는 과민성 반응이나 알러지 반응 등은 없었으나 수동적으로 엄지 발가락 기저 관절의 각도가 15도 미만으로 교정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하도록 합니다.


또한 다음 질환이 있는 경우 독일 전문 무지외반증 교정기 착용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도록 합니다.


할루픽스의 착용부위의 피부 질환및 손상, 특히 염증이나 부기, 피부가 갑자기 불거지는 붉음증 및 열이 나는 심한 상처, 혈액 내에 요산(음식을 통해 섭취되는 퓨린(purine)이라는 물질을 인체가 대사하고 남은 산물)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생기는 통풍 발병, 류마티스성 관절염, 기저관절염, 누르면 통증이 생김, 당뇨에 의한 다발성 신경장애, 림프 장애및 도한 착용 부위 인근 연질부의 비특이성 부기.






할루픽스 사용시 주의사항

1. 독일 전문 무지외반증 교정기인 할루픽스는 거의 모든 신발에 착용할 수 있으나 자신의 발에 너무 꽉 끼지 않고(너무 타이트하면 무지 외반이 볼있는 부분의 상태가 더 튀어나올수 있습니다) 신발 앞쪽이 넓으며 자신의 발 넓이에 잘 맞는 신발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2. 수영장, 비치, 바닷물 등에서는 소금이나 모래가 부목 엄지발가락의 휘어진 관절부위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착용하지 않습니다.

3. 교정기가 혹시 더러워 질 수 있으므로 착용후 신발내에서 맨발로 인한 마찰을 줄이기 위해 양말을 신어주는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무지외반증 수술NO, 엄지발가락교정, 무지외반증 통증없이 관리하는 방법


무지외반증 원인, 관리방법  


하이힐과 발가락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예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무지외반증, 외반모지증- 발모양, 엄지발가락 변형에 대처하는 독일의 방법(Hallufix for pain ful bunions), 발가락변형 독일전문풋케어4





할루픽스 독일엄지발가락 교정기 사용범위


무지외반증(건막류)은 엄지 발가락 기저부위 관절이 다른 방향에서 힘을 받아 똑바른 위치에서 벗어난 현상을 말합니다.

1.엄지발가락이 두번째 발가락쪽으로 휘어지는 무지외반증의 변형이 심하지 않은 초-중기이거나 교정이 가능한 경우 뼈가 굳어지지 않은 어린 아이의 경우 또는 무지외반증 수술후에 사용됩니다.


2.기형이 된 엄지발가락을 잡아주는 할루픽스를 이용해서 휘어진 엄지 발가락 관절부위에 교정작용을 합니다. 





자기전에도 밤에 독일 무지외반증 전문 교정기인 할루픽스교정기를 착용하면 부목은 엄지발가락 기저관절의 오므라든 연질부(포낭)을 확장시켜주어 변형된 관절이 천천히 교정될수 있습니다.


무지외반증 병원의 외과적인 교정수술 후에 수술부위에 착용하여 재발이 되지 않도록 교정된 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줄수 있습니다.






할루픽스 적용 모드


1.보행시 걸을때 휘어지지 않도록 발을 지탱해줍니다.

2.엄지 발가락이 두번째쪽으로 기울어지는 기형화를 교정해 줍니다

3.수술전 무지외반증 예방및 엄지발가락 교정 수술 후 관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무지외반증으로부터 관절염 위험을 경감시켜줍니다.

5.병원에서 무지외반증 교정수술 후 정상적으로 활동할수 있도록 회복훈련 기간을 단축시켜 줍니다

6.착용후에도 거의 운동화를 비롯한 약간 본인의 발보다 넉넉한 모든 신발을 신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무지외반증 수술NO, 엄지발가락교정, 무지외반증 통증없이 관리하는 방법


무지외반증 원인, 관리방법  


하이힐과 발가락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예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무지외반증, 외반모지증- 발모양, 엄지발가락 변형에 대처하는 독일의 방법(Hallufix for pain ful bunions), 발가락변형 독일전문풋케어3





할루픽스는 엄지 발가락의 기형화를 교정하기 위해 독일의 프라운호퍼 연구소와 독일에서 유명한 여러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력하여 개발되어, 전세계적으로 하이힐을 신는 여성들의 흔한 질환이 되어버린 무지외반증 및 엄지발가락의 기형화 치료에 수술없이 교정하는 하나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Studies

1. Improvement of Body Balance and Gait Stability By means of the Hallufix foot splint

(할루픽스 착용으로 신체 균형 및 보행 걸음걸이 안정성 향상을 테스트한 논문)

Author : Ralph Schleer

Study sit : Max Planck Institute for Human Cognitive and Brain Science, Munich, Germany





2. Comparing radiological examinations between hallux valgus night brace and a new dynamic orthosis for correction of the hallux valgus)

엄지발가락이 두번째 발가락쪽으로 휘어지는 무지외반증 교정에 사용하는 기존의 고정 버팀대와 새로 개발된 기능적인 정형 교정대에 대한 방사선학적인 고찰에 의한 비교)





관련글 더보기


무지외반증 수술NO, 엄지발가락교정, 무지외반증 통증없이 관리하는 방법


무지외반증 원인, 관리방법  


하이힐과 발가락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예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무지외반증, 외반모지증- 발모양, 엄지발가락 변형에 대처하는 독일의 방법(Hallufix for pain ful bunions), 발가락변형 독일전문풋케어2





Recommendation - use for prevention

독일 전문 엄지발가락 교정기인 할루픽스는 초기에서 중증 정도의 심각하지 않은 수술을 하지 않는 무지외반증에 하나의 예방책으로 사용되며 엄지발가락의 기형현상이 더 악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유럽 중부에 있는 나라로, 여러 개의 독립국이 1871년 프로이센-프랑스전쟁을 거쳐 독일제국으로 성립된 독일 뮌헨의 정형외과 의사인 닥터 랄프 노이만에 의해 수행된 연구 결과에 의하면 할루픽스 교정대는 아직 굳어지지 않은 경-중증 무지외반증으로 인한 사물의 구조, 생김새 따위가 정상과는 다른 모양인 기형상태의 경우에 발생하는 발의 문제점들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장치임을 확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아주 심한 무지외반증인 경우 수술 후에 착용하면 수술결과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주고 수술후에도 하이힐이나 굽이 높은 신발을 신게되면 다시 재발이 되므로 수술 후에는 편한 신발을 신어야 하고 수술후에 회복훈련 기간을 단축시켜 줄 수 있습니다.





독일 엄지발가락 전문 교정기 할루픽스의 장점

1.교정기를 착용 후에도 운동화및 거의 모든 신발을 신을 수 있습니다.

2.걸을 때 발을 엄지발가락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줍니다.

3.수술처럼 부작용 없이 엄지발가락중 볼이 튀어 나온부분의 건막류를 보호해 줍니다.

4.나이가 들면 들수록 계속 변형되는 엄지 발가락 변형을 교정해 줍니다.

5.수술 예방및 수술후 재발되지 않도록 유지관리에 효과적입니다.





6.무지외반증으로 인해 관절염이 생길 위험성도 생기지 않도록 경감시켜 줍니다.

7.수술후 정상적인 생활을 할수 있는데 필요한 회복훈련 기간을 단축시켜줍니다.

8.할루픽스의 균에 민감한 전 제품이 메디칼 등급의 항-박테리아 코팅처리가 되어있습니다.

9.24시간 교정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착용 가능합니다.

10.본인의 엄지발가락이 휘어진 정도에 따라 척골 각도 교정이 가능합니다.

11.자주 사용하거나 닳을수 있는 소모품인 밴디지, 패드및 폼쿠션은 별도 세트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무지외반증 수술NO, 엄지발가락교정, 무지외반증 통증없이 관리하는 방법


무지외반증 원인, 관리방법  


하이힐과 발가락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예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무지외반증, 외반모지증- 발모양, 엄지발가락 변형에 대처하는 독일의 방법(Hallufix for pain ful bunions), 발가락변형 독일전문풋케어1


Hallufix for painful bunions(Hallux Valgus)





1.Hallux Valgus (bunion) : a common condition

HV는 흔히들 주로 하이힐을 신는 여자에게서 많이 볼 수 있는 일종의 엄지발가락의 기형이 되는 현상으로 때때로 발 안쪽의 건막류가 부어 오르기도 한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하이힐을 신는 전세계 여성들중에 독일에서만 천만 명 이상이 겪고 있는 흔한 질환의 하나로 종종 젊은 세대를 비롯한 많은 구두를 신는 여성들에게 고통을 주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기형현상이 단순히 하나의 엄지발가락이 휘어져 보기에 좋지 않은 미관상의 문제 미용상의 문제로 보여질 수 있으나 나중에는 걷지도 못할정도로 심각한 관절염으로 진전되어 통증이 빈번이 발생하게 됩니다.


독일전문풋케어 엄지발가락 전문 교정기인 할루픽스는 이러한 질환의 발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Hallufix - with a dual function

독일 전문 엄지발가락 교정기인 할루픽스를 착용하면 원칙적으로 발이 원래의 자연스러운 각도와 위치로 되돌려져 수서 없이도 그대로 유지될수 있습니다.


할루픽스는 엄지발가락이 두번째 발가락쪽으로 휘어져 기형이 된 것을 바로잡아 교정해주며 안정된 끈을 이용하여 밴디지로 가로부분의 횡아치를 안정시켜 주고 패드로 발등 밑부분의 척골을 지탱해 줄수 있습니다.





독일 전문 엄지발가락 교정기인 할루픽스는 한 제품내에서 야간부목의 교정 기능과 척골 아치를 지탱해주는 지지 기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 새롭게 특허 받은 신체의 어떤 부위를 고정시키기 위하여 붙이는 교정장치인 부목 시스템은 기존의 고정된 부목처럼 발이 쉴 때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거의 모든 신발 안에 착용하고 활동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무지외반증 수술NO, 엄지발가락교정, 무지외반증 통증없이 관리하는 방법


무지외반증 원인, 관리방법  


하이힐과 발가락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예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