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헨리, 커플발마사지 꼬랑내발냄새도 못 막은 애정' 발냄새제거방법







'우리결혼했어요' 일명 우결티비에서 바이올린헨리-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예원 커플이 커플 발마사지를 시도했습니다.


두 사람은 1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아다니며 구경하거나 놀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시설이나 놀이 기구를 갖추어 놓은놀이공원에서 이성(異性)끼리 교제를 위하여 만나는 일을 하는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폴터가이스트 현상이 일어나거나 유령이 목격되거나, 이상한 현상들이 일어나 사람들이 살지 못하는 집인 귀신의 집에 다녀온 뒤 헨리는 벤치에 앉아 잠시 쉬어가자고 제안했습니다. 


놀이동산에서는 주말에는 사람이 더욱이나 많아 하루종일 놀이기구타는 줄을 기다려야 하고 계속 서있어야 하기에 하루 종일 높은 구두 하이힐을 신고 고생했을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예원의 고린내나는 발을 붙잡고 마사지를 시작했습니다.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예원은 발마사지 처음에는 부끄러워하며 죽기로 기를 쓰면서 한사코 사양하다, 결국에는 캐나다에서 온 대만인 헨리에게 발을 맡겼습니다.


 똑같이 진짜사나이에서 완전히 떠버린 헨리의 발을 붙잡고 서로의 발을 만지며 마사지를 해주기 시작했습니다.


슈퍼쥬니어의 헨리는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예원의 고랑내 발이 차갑다며 입김까지 불어넣어줬습니다. 


당황하던 이태임킬러 예원도 나중엔 진짜사나이 헨리의 썩은발 냄새까지 맡으며 발 건강을 체크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발냄새, 발혈액순환, 땀냄새 특수 독일풋케어 


십원짜리 동전으로 발냄새제거를? 발냄새 없에는 비결  


발관리 방법과 발냄새 제거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여름신발 쪼리, 무리한 운동, 발건강엔 독 분당풋솔루션독일풋케어 발건강 이야기2





1. 여름철 패션 아이템 샌들에서 엄지와 둘째 발가락에만 줄을 끼워 사용하는 슬리퍼인 쪼리, 웨지힐 통증 원인 


여름철은 남들의 시선과는 상관 없이 격식없이 어떤 모양의 신발도 신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랍니다. 


하지만 발의 통증이 더 자주 빈번하게 발생하기도 한답니다.


흔히 플립-플랍(flip-flops)이라고 부르는 일명 ‘쪼리’나 발레리나 신발 유형의 ‘플랫 슈즈(flat shoes)’들은 보행시 발의 아치를 보호할수 완충해줄수 있는 발의 아치나 쿠션이 전혀 없습니다.


장시간 쪼리나 웨지힐을 착용하면 발바닥이나 발의 아치 부분의 발의 가운데 볼록하게 들어간 부분의 통증 혹은 발 볼 부분에 물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발의 뼈를 보호하고 올바른 걸음을 하기 위해서는 요즘 신발 바닥에도 발바닥의 굴곡과 유사하게 제작되거나 볼록하게 튀어나온 아치가 붙어있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발이 안쪽으로 무너지는 발바닥의 안쪽 아치가 비정상적으로 낮아지거나 소실되는 변형인 평발의 경향을 가진 발이나 발바닥 통증에는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굽이 높고 얇은 끈으로 고정시키는 쐐기형의 굽이나 힐이 붙은 구두인 웨지힐(wedge heels) 신발도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발등이 많이 노출되고 발목이 얇아 보여 몸이 가늘고 키가 커서 맵시가 있는 늘씬한 다리를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이 즐겨 신는답니다.


 하지만 얇은 끈으로만 발과 발목을 유지해야 하고 굽이 높아져 발목 관절이 불안정해질 수 있으며, 무지외반증의 주원인인 엄지발가락과 발 앞부분에 과도한 힘이 몰린답니다.


엄지발가락과 발 앞부분에 과도한 힘이 몰리게 될 때 엄지발가락 부분의 통증이나 엄지발가락의 관절의 변형, 그리고 발바닥의 굳은살이나 티눈으로 인한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푸스올 분당점이 알려주는 발 건강의 요령 


열과 습기가 많은 여름철은 곰팡이 진균 감염이나 피부 또는 점막에 사람 유두종 바이러스(human papilloma virus, HPV)의 감염이 발생하여 표피의 과다한 증식이 일어나는 사마귀와 같은 바이러스 감염이 흔하답니다. 


특히 여름철 높은 대기(大氣)의 온도. 보통 지면으로부터 1.5미터 높이의 백엽상 속에 놓인 온도계로 측정을 하는 기온으로 발에 땀이 너무 많이 나 발냄새가 이만저만 고민이 아닌 이들이 많습니다. 


발에 땀이 차면 전국민이 다 알고 있는 무좀뿐 아니라 상처가 있을 경우 세균 감염을 유발하는 등 각종 발질환을 일으키게 된답니다.


여름철에 운동화 등 꽉 막힌 공기가 통하지 않는 신발에 맨발로 다니는 경우도 있는데 발건강에 해롭습니다. 


통풍이 잘되고 땀을 흡수하는 면양말을 신는 것이 좋습니다. 





휴가 여행지에서 하루 종일 착용한 신발은 땀이 많이 나 습기가 많기 때문에 습기를 제거하기 위해 잠자기 전 신발 안에 종이 타월을 넣어 두는 것도 좋습니다. 


종이 타월이 냄새와 생물체 가운데 가장 미세하고 가장 하등에 속하는 단세포 생활체인 박테리아나 진균 생성을 억제하기 때문이랍니다. 


발건강의 일번은 무엇보다 발의 청결유지랍니다.


 발을 씻을 때는 발가락 사이를 비누로 깨끗이 씻고 씻는것보다도 훨씬 중요한 발가락 사이 물기를 꼼꼼히 제거해 잘 말려 줘야한답니다. 


발을 씻은 후에는 발 전용 보습크림을 바르거나 발 마사지를 해주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답니다.


심장이나 다른 기관처럼 발도 휴식이 필요합니다. 


평소 꼼꼼한 발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이동을 책임져주는 발건강을 잃게 된답니다.


무엇보다도 편안한 신발 착용과 운동후 퇴근후에는 꾸준한 발 스트레칭을 하는 등의 생활습관 본인의 노력, 개선이 필요하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