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헨리, 커플발마사지 꼬랑내발냄새도 못 막은 애정' 발냄새제거방법







'우리결혼했어요' 일명 우결티비에서 바이올린헨리-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예원 커플이 커플 발마사지를 시도했습니다.


두 사람은 1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아다니며 구경하거나 놀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시설이나 놀이 기구를 갖추어 놓은놀이공원에서 이성(異性)끼리 교제를 위하여 만나는 일을 하는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폴터가이스트 현상이 일어나거나 유령이 목격되거나, 이상한 현상들이 일어나 사람들이 살지 못하는 집인 귀신의 집에 다녀온 뒤 헨리는 벤치에 앉아 잠시 쉬어가자고 제안했습니다. 


놀이동산에서는 주말에는 사람이 더욱이나 많아 하루종일 놀이기구타는 줄을 기다려야 하고 계속 서있어야 하기에 하루 종일 높은 구두 하이힐을 신고 고생했을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예원의 고린내나는 발을 붙잡고 마사지를 시작했습니다.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예원은 발마사지 처음에는 부끄러워하며 죽기로 기를 쓰면서 한사코 사양하다, 결국에는 캐나다에서 온 대만인 헨리에게 발을 맡겼습니다.


 똑같이 진짜사나이에서 완전히 떠버린 헨리의 발을 붙잡고 서로의 발을 만지며 마사지를 해주기 시작했습니다.


슈퍼쥬니어의 헨리는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예원의 고랑내 발이 차갑다며 입김까지 불어넣어줬습니다. 


당황하던 이태임킬러 예원도 나중엔 진짜사나이 헨리의 썩은발 냄새까지 맡으며 발 건강을 체크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발냄새, 발혈액순환, 땀냄새 특수 독일풋케어 


십원짜리 동전으로 발냄새제거를? 발냄새 없에는 비결  


발관리 방법과 발냄새 제거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