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시고 통증없이 파고드는 발톱 내성발톱을 수술없이 교정해주는 분당푸스올 분당풋솔루션 분당내성발톱





분당 푸스올(구 분당풋솔루션) 에 발톱이 파고들고 두꺼워져서 피가나고 염증도 있어서 제가 처음 분당푸스올에 왔을때가 2년전이었는데 까먹지도 않고 또 분당 푸스올 풋솔루션을 다시 찾을 정도로 친절하시고 통증없이 치료를 해주십니다. 


발이 파고들어 아플땐 여기만 오고 싶네요~

하루빨리 유명해지셔서 많은 사람들이 분당푸스올에 찾아와서

대박나시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풋솔루션 팁 

내성발톱 예방하려면???


발톱이 파고들어 발톱 옆의 살을 자극해서 상처를 내고 통증이 있어 걷기도 힘든 내향성 발톱은 발톱의 옆면과 측면이 발톱 주름의 옆 피부를 파고 들어가 찔러서 발생하는데요, 엄지발톱에서 가장 흔하게 발생합니다. 


내성발톱의 증상은 ???


발톱의 붙어있는 측면에 접촉해 있는 피부가 붓고 빨개지며 통증이 나타나게되며, 심해질 경우 발톱 주위가 세균에 감염되어 곪게 되고 염증으로 인하여 육아조직(상처의 회복과정에서 나타나는 조직으로 흉터나 남을 수 있음)이 자라나거나 통증이 심해져 정상적 보행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내성발톱이 있는 고생스러운 발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다가 꽉 끼는 신발이나 발이나 엄지발가락을 아주 쪼이고 타이트한 스타킹을 사용하지 않아야 하며 내성발톱(파고들어 염증이나 상처가 생겨 출혈이 심한 발톱등등)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쓰레빠를 신거나 엄지발가락에 압력을 받지않는 평안한 신발을 신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성발톱을 예방하기 위하여 발톱을 깎을 때 손톱 깎기를 발톱 양측으로 깊숙한 곳까지 밀어넣어 일률적으로 짧고 둥글게 깍는 습관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일자로 깎는 것을 권유합니다. 


발톱을 일반적인 손톱깍기로 일자로 자르기란 상당히 어려움을 받으며 당뇨가 있는분들이거나 노인분들은 풋케어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습니다.


내성발톱, 파고든 발톱을 자를때는 특히 파고든 발톱의 양 옆 모서리 끝이 항상 살위에 올라올수 있도록 외부에 노출되도록 해야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통증없는 내성발톱교정, 파고드는발톱 교정방법 수술NO!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당신의 발톱은 안전하신가요? 파고드는발톱, 내성발톱의 모든것~!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