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전문풋케어 가려운발에 대처하는 솔루션2





전문 솔루션을 사용하기 전 준비단계


1. 밖에 외출하고 들어오면 항상 발을 청결하게 유지해줍니다.


2.독일풋케어 전용 베쓰재료를 추천해주며 자주 씻고 습기가 않 생기도록 드라이같은 도구로 잘 말리는 습관을 제안합니다.


3.특히 여름철과 같이 온도와 습도가 높을때 발열과 땀으로부터 끈적끈적해지는 것을 막기 위하여 땀흡수율이 높은 면양말을 추천합니다.


4.바람이 잘 통하는 무좀균이 생기지 않도록 통풍이 잘되는 신발을 신습니다.


5.문제가 생겼을때 문제가 더이상 악화되지 않도록 발에 피로와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도와줍니다.(독일풋케어전문점을 이용하여 1주 1-2회 정기적으로 풋케어전문가와 상담 후 방문 관리를 청합니다)




6.면역력이 떨어지지 못하도록 최소한 7시간 수면을 정해놓습니다.


7.쌓인 스트레스는 즉시 바람을 씐다거나 그 자리를 피하여 해소하도록하며 억울한 마음을 삭이지 못하여 간의 생리 기능에 장애를 일으키는 울화증으로 증세가 심해지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8.평소 좋아하는 마음에 안정을 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음악을 골라 듣습니다.


9.(라면, 햄버거)등과 같은 금방 만들어진 인스턴트 식품을 최소화하며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짜고 매운 음식보다 담백한 음식을 골라서 목록을 정리 요약하며 가이드 메모를 해주면 효과적입니다.


10.매일 소나기처럼 뿜어 내리는 물로 몸을 씻는 일인 샤워 후 냉온욕을 5분씩 1회씩 반복하여 혈류의 반복된 유연 운동을 도와줍니다. 이때 콘센트레이트 베쓰를 적극 활용합니다.


11.쿨링 전용 솔루션을 이용해 가벼운 동맥계를 거쳐 몸을 순환한 혈액이 심장으로 되돌아가는 통로이며 동맥계를 거쳐 순환한 혈액이 다시 심장으로 돌아갈 때 지나는 혈관인 정맥 마사지를(약10분) 정기적으로 시행하며 혈액순환을 돕고 열을 내리고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덜어주는데 주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