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펀지] 여자친구의 역한 발냄새날때 남자들 반응 BEST3? 발냄새의 원인은?
      

얼마전‘스펀지’를 통해 사랑스런 여자친구의 심한 발 냄새에 반응하는 남자들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여러분들은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에게 역한 발냄새가 난다면 어떤 행동을 할까요? 

얼마전 방송된 KBS2 ‘스펀지제로-人펀지 남과 여’ 편에서 ‘발 냄새가 심하게 날 때 남자친구가 해 줬으면 하는 행동’을 주제로 실제커플의 반응을 살펴보는 몰래카메라 실험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발냄새 실험을 위해 여자들은 발에 치즈, 청국장, 동물의 향이 조합된 특수제작 향수?를 발에다가 뿌렸습니다. 발냄새의 위력을 실험해 보기 위해 구두 매장 직원들에게 사전 발냄새 실험을 해보니 모든 직원이 표정관리를 못하고 고개를 돌렸습니다. 

실제 남자친구들에 대한 발냄새 실험 전, 여자친구들을 대상으로 ‘남자친구가 보여 줬으면 하는 반응’을 조사한 결과 3위는 50명 중 8명이 택한 ‘냄새가 난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한다’였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발냄새 커플은 앉아서 신발을 벗고 먹는 카페를 찾았고, 공간을 가득 채운 사랑스런 발냄새를 감지한 남자는 이윽고 냄새의 원인이 사랑하는 그녀라는 사실을 알아낸답니다. 


남자는 발냄새가 나는 사랑스런 여자친구에게 단도직입적으로 “샤워 안했냐”고 묻더니 급기야 “X냄새 난다. 내 코를 잘라버리겠다”며 격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다수의 의견이 섞인 2위는 18명이 택한 ‘난처한 상황을 모면한다’였습니다. 

발냄새 실험에서 밀봉되어 있는 카페 안에 지독한 발냄새가 풍기자 손님들이 짜증을 내고,심지어 강아지가 여자의 발을 찾아 킁킁댈 정도의 위기가 닥친답니다. 그런데 용감한 남자는 도리어 그들에게 짜증을 내며 여자에게 나가자고 말한답니다. 

여자친구의 지독한 발냄새에 대처하는 최고의 남자 1위는 ‘내 단점까지도 이해하는 주는 남자’랍니다. 독한 발냄새를 맡은 남자친구는 일단 당황한 듯 웃음 짓더니 옆에 놓인 무릎 담요를 덮으라고 건넨답니다. 

대인배인 그는 “심하냐”는 여자친구의 말에 “그럴 수도 있다”며 대인배다운 면모를 보이며 여자의 단점을 감쌌습니다. 여자친구의 굉장히 심한 발냄새까지도 사랑해주는 남자의 모습에 화면을 지켜보던 손님들은 아낌없는 박수를 쏟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