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드는 발톱, 발톱변형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께....독일전문풋케어 내성발톱교정 시스템





원장님...


안녕하세요~~~


오늘이 아마 세번째 방문이었지요...


저는 4년전 여름무렵에 갑자기 파고들고 붓기있는 엄지발가락 발톱부분이 너무 아퍼서 병원 피부과를 갔었습니다. 


병원 내성발톱 피부과를 갔더니...내성발톱/파고드는 발톱이라고하면서 발톱이 부어오른 발톱옆의 살을 찔러서 통증과 염증을 유발하는 것이라고 하면서 발톱과 살사이에 솜을 넣어주더군요...


그후 매번 통증이 있고 붓기가 있을때 마다 발톱과 살사이에 솜을 갈아 끼우면서 지냈습니다.


하지만 평생토록 언제까지 이렇게 살사이에 솜을 넣고 뺗다 지낼 수 없다는 생각에 급하기도 하고 부주의해서 인터넷과 주의 사람에게 정보를 얻고 명동에 있는 피부과에 가서 살을 찢는 발톱을 자르는 수술을 하였습니다. 





병원피부과에서 발톱을 찢고 살을 자르고 일주일동안 발가락 붕대를 감고 다니면서 굉장히 불편했지만 아프지 않으니깐 참을만 했습니다. 


병원피부과에서 수술과 통증도 참고 지냈지만 하지만 조금 지나자마자 수술전으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전처럼 발톱에 다시 솜을 끼는 방법으로 지내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찾다가 새로운 방법으로 병원피부과에서 내성발톱에 좋다는 KD수술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정말 큰 마음 먹고 O정형외과에 가서 케이디 발톱수술 두번째 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


피부과에서 수술시 내성발톱의사선생님이 그동안 파고드는 발톱으로 너무도 많이 고생하셨다고 하면서 케이디 수술후 몇주 지나면 고생이 없을꺼라 했습니다.


희망을 않고 기대도 잠시 하지만 이번에도 어김없이 수술전으로 돌아갔습니다.


두번 모두 수술후 발톱이 아주 잠깐만 좋아지고 그후에 바로 수술전으로 돌아갔습니다. 




정말 실망스럽게도 그동안 다닌 병원에 수술비, 입원비, 진료비, 약값등 돈만 엄철 날리게 되었지요....그러던중 천사같은 인터넷검색으로 집사람이 분당풋솔루션을 추천해주었고...솔직히 처음에 믿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사전에 전화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서 많이 기다렸지만...원장님의 시술하는것과 말씀하시는 것을 보고 많이 믿음이 같습니다. 


제 차례가 되어 기다린 끝에 시술을 하는데...이것저것 내성발톱과 파고드는발톱에 주의해야할 말씀도 해주시면서 정성껏 시술을 해주셨습니다.


파고드는 발톱시술을 받고 나오는데 정말 저도 모르게 걸음걸이가 이상하게 상쾌했습니다. 


사실 그동안 피부과에서 수술을 받고 오면 그날은 발톱때문에 걷는게 불편했고, 불편하다 보니 저녁에 집에 가면 넘 짜증이 나고 와이프한테 승질내고 피곤했습니다.


내성발톱/파고드는 발톱을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추천해준 와이프한테 시술한 발가락을 보여주었더니, 발톱에 계속이렇게 끼고 있으면 불편하지 않을까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분당풋솔루션을 상쾌하게 걸어나오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전혀 발톱이 파고드는 불편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성발톱이 거의 옛날처럼 완만하게 펴져서 돌아간 모습을 보고 넘 좋았습니다...


그동안 피부과 발톱을 뽑고 케이디수술 병원비 생각하면 눈물이 나지만 늦게라고 분당풋솔루션을 알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내성발톱과 파고드는 발톱때문에 고생하시고 고민하고 계신 여러분 피부과, 정형외과등 병원에 다니면서 살찢고 발톱뿌리 자르고 재발하고 또 뽑고 그러지 마시고 한번 분당풋솔루션을 방문하시어 상담받아 보세요~~~

 

발톱이 파고드는 고통이 날아가고 얼굴에 웃음이 찾아올것입니다....

 

원장님~~~정말 고맙습니다.

번창하시고 수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통증없는 내성발톱교정, 파고드는발톱 교정방법 수술NO!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당신의 발톱은 안전하신가요? 파고드는발톱, 내성발톱의 모든것~!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