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들신기 겁나는 뒤꿈치 발바닥 굳은살 갈리지고 아픈 독일뒤꿈치굳은살제거전문 시스템




여름철 샌들 크록스 신발 신기가 겁나는 논바닥처럼 갈라지는 뒷꿈치 굳은살 균열로 쩍쩍 지진처럼 갈라지고 아프다면?

 

분당 푸스올/ 분당풋솔루션의 발바닥 각질제거/ 발가락 굳은살제거/뒤꿈치 굳은살 균열테라피





독일 전문풋케어 시스템 분당풋솔루션 티눈케어의 특징

1. 피부에 전혀 해가 되지 않는 Natural Foot Therapy방법입니다

2. 굳은살과 뒤꿈치 관리시 통증이 없습니다.

3. 갈라지는 뒤꿈치 관리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는 관리방법입니다

4. 뒤꿈치가 더이상 갈라지지 않도록 풋솔루션을 제시하여 재발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굳은살 부위에 염증이 있거나 갈라진 뒤꿈치에 붓기가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굳은살 뒤꿈치 전문의와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원인분석


1.발의 뒤꿈치가 다른부분보다 훨씬 몸무게를 어떤 상태가 오래 계속되는 지속적으로 버티고 심한 압력을 받아 

2.뒤꿈치의 굳은살이 점점 심해지고 쩍쩍 갈라짐이 있어 걸을때 통증이 있는 상태

3. 발구조상 다른 부위보다 발의 뒤꿈치 족으로 무게중심이 한쪽으로 쓸데없이 많이 쏠림


관리전 상태

발 뒤꿈치가 건조하고 발구조상 뒤꿈치에 힘이 많이 쏠려 굳은살이 생기면서 갈라져있는상태




관리방법

발뒤꿈치 더러운 각질, 뒤꿈치 굳은살, 뒤꿈치 심한 갈라짐,갈라짐으로 인한 뒤꿈치통증케어(1:1 맞춤관리)


관리일자

3월3일 2015년


관리장소

분당푸스올(구:분당풋솔루션)


관리전후사진




대상

40대 여성


솔루션

1. 전체 발바닥 굳은살 : 독일 전문풋케어 푸스플레게 굳은살제거/보습(1회)

2. 갈라지는 뒤꿈치 재생 전용 제품 : 알프레잔 소프트너, 알프레잔 각질제거크림, 알프레잔 보습폼크림


추천제품소개

분당푸스올 추천 각질 굳은살 예방/완화제품

(구입문의 푸스올 070 4148-2638)

알프레산 각질제거크림/ 알프레잔 소프트너/ 알프레산 보습폼크림

 


 

효과 : 각질제거, 굳은살 제거, 거친피부 손상된 피부 재생, 뒤꿈치 갈라짐 완화

 


분당 푸스올 발관리 팁


요즘같이 꽃샘추위로 인한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혈액 순환이 둔화되어 피부가 거칠어지게 된답니다. 


특히 시베리아 고기압으로 인해 찬바람이 많이 부는 겨울철은 피부에 특히 발바닥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답니다. 


춥고 건조한 겨울날씨에는 피지(피지샘에서 분비되는 반유동성 기름 물질) 분비가 저하되어 각질이 들뜨고 더 많이 생긴답니다. 


쌀쌀하고 건조해지는 겨울철 발피부 굳은살관리에서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것은 피부 각질 관리입니다. 


새로운 모든 생물의 기능적, 구조적 기본 단위인 세포가 만들어지면서 피부 표면에 쌓이는 죽은 세포인 피부 각질은 피부 내외 면의 수분과 영양 공급을 막는 피부의 적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피지샘에서 분비되는 반유동성 기름 물질인 피지선이 겨울철에는 춥고 건조하여 발달하지 않아 각질이 많이 쌓이는 발뒤꿈치나 팔꿈치, 복사뼈 등의 부위는 특별 관리가 필요하답니다. 





피부중에서도 특히 심각한 발은 얼굴이나 손 등과 달리 노출되는 횟수가 적어지는 만큼 자칫 방심하면 차갑고 건조한 겨울철 날씨로 인해 발바닥이 쉽게 트거나 뒤꿈치가 피부 갈라짐 등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차갑고 건조한 1년의 4계절 중 네 번째 계절에 해당하는 겨울 공기에서 건강한 발을 유지하려면 발의 보습에 신경 써야 한답니다. 


발도 다른 피부들과 마찬가지로 겨울철이 되면 피부가 물기나 습기가 말라서 비틀어져 없어지기도 하고 건조해지면서 많은 보습을 필요로 한답니다. 


발 관리에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보습 전에 신경 써야 하는 것이 발 각질 영양 푸스플레게관리입니다.


 좋은 영양분을 주어도 피부뿌리에 제대로 영양분이 전달되기 위해서는 주 1~2회 정도 곰팡이 균 등이나 발뒤꿈치 갈라짐의 원인이 되는 발 각질과 굳은살을 제거를 해주어야 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상처나고 갈라진 발뒤꿈치, 발바닥, 발가락심한 굳은살, 각질관리


발 굳은살 제거 어떻게 하세요?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