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톱무좀 약먹지 않고 3개월 티타니아 안쓰고 발톱무좀관리 탈출성공!!! 독일 전문풋케서 분당푸스올 풋솔루션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 약국에서 주는 손발 무좀의 원인균이 Trichophyton rubrum이 가장 흔하고 노인 인구에서 어떤 지역에서 어떤 시점에 조사한 이환자 수를 그 지역 인구수에 대하여 나타내는 유병률이 높은 발톱 무좀약을 먹지 않고 <바르는 발톱무좀약만>을 사용해서 완전히 발톱무좀을 치료해서 낫게 만드는것 개선하기란 매우 어려운 숙제입니다.



ㅠㅠ 일상속에서 발톱무좀을 없애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네일샵에서의 눈가림방법인 물엿 같은 상태의 젤을 손톱에 바르며 일반 매니큐어보다 비싸지만 오래 지속될수 있는 젤네일로 발톱무좀을 가리는것이지요


그러나 언제까지 뜨겁게 타오르는 한여름에도 발과 무좀발톱을 노출못하고 발톱무좀을 가리고 지내야 하나요? 생각만 해도 끔직하고 답답한 노릇입니다.


몸에 간에 좋지 않은 발톱무좀약을 먹지 않고 오직 온리 3개월 풋테라피만으로 발톱무좀완치 성공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발톱무좀은 보통 덥고 습한 여름철에 심해진답니다. 


하지만 겨울에도 날씨가 춥기 때문에 두꺼운 

맨발에 신도록 실이나 섬유로 짠 것인 양말, 꽉 조이는 스타킹 추운 겨울에 유행하는

목이 긴 구두. 앵클부츠, 롱부츠 따위부츠로 인해 통풍이 안되거나 온도 차이로 발끝의 순환이 나빠지면 악화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특히 발톱에 생기는 발톱무좀은  잘 낫지 않고 다시 또 발톱에 생기는 재발이 잦아 여름 겨울철 상관없이 1년 내내 사람에게 괴로움을 주기도 한답니다. 


또한 발톱무좀의 대표적인 눈으로 드러나는 특징중의 하나는 발톱의 가장 바깥쪽또는 가장 윗부분의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거칠거나 금이 생긴다거나 딱딱해지는 경우, 발톱 색깔이 희거나 누렇거나 또는 갈색으로 변하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걸을때 통증이 생기거나 무좀발톱이 두꺼워지면서 발톱의 양 끝이 살속으로 오무라 들면서 파고드는 내향성 발톱이 있는 경우 등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분당 푸스올 발톱무좀 관리팁!


발톱무좀을 

일어나기 전에 미리 대처하여 막는 일인 예방하려면 첫번째로는 우선 발을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심하게 잘 씻은후 드라이기로 발가락 사이와 발톱까지 잘 말려서 물기나 습기가 말라서 전혀 없도록 건조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답니다. 


발에 생기는 땀은 최대한 빨리 닦고 발톱무좀에 좋고 땀흡수가 잘되는 100% 면양말을 신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겨울철 추위를 막을수 있는 방한부츠나 구두코가 좁고 꽉끼며 통풍이 안되는 냄새나는 신발은 오랜 시간동안 신지 않도록 주의한답니다. 


항상 발가락 끝의 혈액 순환이 좋지 않으면 발톱무좀의 치료가 더 힘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발의 가장 끝부분인 발톱과 피부 말초순환(중추 신경 계통으로부터 피부, 근육, 샘 따위로 연결되는 신경의 모든 경로)에 악영향을 주는 음주또는 흡연은 반드시 중단해야 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