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가 많이 내려가는 요즘 날씨가 무척이나 쌀쌀한데요 이런 날씨일수록 우리의 발 피부는 건조해지고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상입니다. 날씨가 추워진만큼 부츠나 하이힐등 따뜻하고 꽉막힌 신발을 많이 신는데요, 딱딱하고 높은 하이힐이나 부츠를 신고 다니면 발바닥이나 발뒤꿈치, 발가락 윗부분 등으로 체중이 집중됩니다.

또한 딱딱한 구두 표면에 자꾸 눌리기도 합니다. 걸을때 많이 닿는 부위를 중심으로 자연히 굳은살이 동전처럼 박이게 된답니다. 티눈과 굳은살의 차이점은 눌릴 때 심한 통증이 있다면 티눈이며, 그렇지는 않다면 굳은살이 맞습니다. 이러한 티눈과 굳은살은 잘라내고 뜯어버려도 또 금방 자리잡는 여성들의 숨겨진 골칫거리인데요.

큰맘 먹고 레이저나 외과적 수술을 받자니 또 며칠간 못 씻고 못 걸어다닐 것이 걱정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제 발관리의 선진국인 독일식 풋케어장비 ‘푸스플레게’관리로 통증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굳은살과 티눈을 제거, 깨끗하고 자신있는 발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발볼은 넓은데 이쁜구두들 앞코가 뾰족해서 꼭 끼는 구두를 오래 신었을 때, 발톱이 안쪽 생살로 파고들면서 자라 욱신욱신 아리고 고생스러운 조갑 감입증(내향성 발톱) 역시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알 수 없는 은근한 발병의 하나입니다.

심한경우 발톱을 뽑아내는 고통스러운 수술 이후에도 어느새 또 파고드는 재발 케이스가 상당히 많습니다.

 

파고드는 발톱을 무조건 발톱을 뽑아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발톱이 바깥쪽으로 똑바르고 정상적으로 길어나올 수 있도록 고정해주는  ‘골드스팡, 3TO’라는 고정기구를 걸어주면 통증은 물론, 걸어다니고 샤워하는 일상생활에도 전혀 지장없이 편안하고 똑똑하게 조갑감입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발도 생기지 않습니다.

 

우리의 발은 밤에 잘 때를 빼고는 하루종일 몸을 떠받들고 다니는 가장 많이 고생하고 혹사 당하는 신체부위입니다.

굳은살, 티눈, 파고들어 아픈 발톱 등 발을 괴롭히는 다양한 발문제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아프지 않은 예쁜 발을 가지는 일, 가장먼저 할일은 자기 발을 가엽고 소중히 여기는 자그마한 관심부터 시작해야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