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외반증, 외반모지증- 발모양, 엄지발가락 변형에 대처하는 독일의 방법(Hallufix for pain ful bunions), 발가락변형 독일전문풋케어2





Recommendation - use for prevention

독일 전문 엄지발가락 교정기인 할루픽스는 초기에서 중증 정도의 심각하지 않은 수술을 하지 않는 무지외반증에 하나의 예방책으로 사용되며 엄지발가락의 기형현상이 더 악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유럽 중부에 있는 나라로, 여러 개의 독립국이 1871년 프로이센-프랑스전쟁을 거쳐 독일제국으로 성립된 독일 뮌헨의 정형외과 의사인 닥터 랄프 노이만에 의해 수행된 연구 결과에 의하면 할루픽스 교정대는 아직 굳어지지 않은 경-중증 무지외반증으로 인한 사물의 구조, 생김새 따위가 정상과는 다른 모양인 기형상태의 경우에 발생하는 발의 문제점들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장치임을 확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아주 심한 무지외반증인 경우 수술 후에 착용하면 수술결과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주고 수술후에도 하이힐이나 굽이 높은 신발을 신게되면 다시 재발이 되므로 수술 후에는 편한 신발을 신어야 하고 수술후에 회복훈련 기간을 단축시켜 줄 수 있습니다.





독일 엄지발가락 전문 교정기 할루픽스의 장점

1.교정기를 착용 후에도 운동화및 거의 모든 신발을 신을 수 있습니다.

2.걸을 때 발을 엄지발가락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줍니다.

3.수술처럼 부작용 없이 엄지발가락중 볼이 튀어 나온부분의 건막류를 보호해 줍니다.

4.나이가 들면 들수록 계속 변형되는 엄지 발가락 변형을 교정해 줍니다.

5.수술 예방및 수술후 재발되지 않도록 유지관리에 효과적입니다.





6.무지외반증으로 인해 관절염이 생길 위험성도 생기지 않도록 경감시켜 줍니다.

7.수술후 정상적인 생활을 할수 있는데 필요한 회복훈련 기간을 단축시켜줍니다.

8.할루픽스의 균에 민감한 전 제품이 메디칼 등급의 항-박테리아 코팅처리가 되어있습니다.

9.24시간 교정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착용 가능합니다.

10.본인의 엄지발가락이 휘어진 정도에 따라 척골 각도 교정이 가능합니다.

11.자주 사용하거나 닳을수 있는 소모품인 밴디지, 패드및 폼쿠션은 별도 세트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무지외반증 수술NO, 엄지발가락교정, 무지외반증 통증없이 관리하는 방법


무지외반증 원인, 관리방법  


하이힐과 발가락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예방법  



니들이 내성발톱의 고통을 아느냐?


은근히 거슬리는 발바닥 티눈 VS 굳은살  


하이힐 땀시 엄니 발가락 휜거 보셨나요???  


발톱, 손톱에도 무좀이? 발톱무좀 예방법  


발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