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눈·사마귀 방치하면 큰일납니다. 조기 관리 중요합니다
                                                                                                                 

한 번 생긴 티눈이나 사마귀가 잘 없어지지 않아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티눈을 예방하기 위해선 편안한 신발을 신고, 조기 치료를 받는 게 중요합니다. 남자분들은 대개 군 복무 시절 발에 생긴 티눈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고생을 하고 계신분들이 많습니다.

 

병원에서 제거 수술을 받아도 자꾸만 재발해 티눈이 커지기만하고 없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군대 있을 때 군화가 밑창이 딱딱하기 때문에 자꾸 닿으면서 발생이 쉽게 됩니다. 티눈이나 사마귀는, 신발과의 마찰이나 급격한 발의 변화, 또는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생긴답니다.

최근에는 성장기 청소년들이 급격한 성장으로 신발이 맞지 않으면서 티눈이나 사마귀 환자가 늘고 있답니다. 신발과 발의 마찰이 티눈이나 사마귀를 악화시키기 때문이랍다. 티눈이나 사마귀나 생기면 신발과 마찰이나 압력이 있는 부위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또, 사마귀의 경우 다른 부위로 전염되는 일이 있어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답니니다.

사마귀가 저절로 없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것을 기다리다 보면 더 번지는 경우가 있어 전문적인 관리가 중요하답니다. 또, 증상이 심할 경우, 교정 신발을 맞춰 신는 것도 치료에 도움이 된답니다.







 

티눈에는 수술 대신 독일 최신 풋케어기법 푸스플레게(FussPflege)를 이용하세요

 
1. 관리시 통증이 없습니다.
2. 케어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습니다.
3. 원인을 알 수 있어 재발률이 적습니다.




 

+ Recent posts

분당푸스올 바로가기